중국10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오페라 조회 11회 작성일 2020-10-20 23:42:26 댓글 0

본문

日 10살 여아 사망…"아버지가 학대영상까지 촬영" (2019.02.11/뉴스투데이/MBC)

일본에서 10살 여자아이가 아버지의 폭력으로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학대장면을 촬영한 사실까지 드러나며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데, 아이는 수차례 주변에 도움을 청했지만, 관계당국은 아버지의 말만 믿고 아이를 외면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Janus Ryu : 남나라일이아니다 우리나라도 많이벌어진다
Google 사용자 : 굉장히 냉혹하리만치 악랄하고 잔인한 아동학대사건에 모든분들께서 반드시 무서움을 느끼시고 관심을 가지셔야하는 이유는 악마가 인두겁을 쓰고 인간으로 둔갑하여 인간이 지니고있는 여러가지 감성과 감정들을 흉내내기위해 아이를 입양해서 데려오거나 혹은 직접 잉태하거나 잉태시킨 후 태어나게되면 당연시하며 으례 밟아야 할 전철대로 아이를 학대하게되는데 그러한 악마들은 아동들을 학대하기전 과거 먼저 집 안에서 함께 살아가고 있었거나 또는 길에서 혼자 너무 외롭게 방황하고있었던 너무나도 불쌍하고 안타까우며 또 연약하고 가여운 우리 애완반려 아이들을 데려와 주위의 시선에 이리저리 힐끗힐끗 눈치를 보며 무자비하게 학대를 하고 끝내는 사망케하는 전력들이 있어왔습니다......

마치...... 애완반려 아이들을 학대하고 사망케한 후 그 학대가 다음엔 필히 인간들에게로 이어진다는 이치들처럼 말입니다......

악마들은 애완반려 아이들이건 아동들이건 존엄으로서 하나의 생명체와 하나의 인격체로 바라보지않고 중추신경계에 전달코자 비목적성 쾌감을 위해 희생시킬려는 수단으로 단순한 하나의 도구로서만 인식하기때문에 악마들이 최초 애완반려 아이들을 학대하고 사망케하며 살아가다 결혼을 하고 자식을 낳거나 입양하게되면 그 아이가 이제는 악마의 완전해진 소유가 되어버리며 안락하고 편안한 심신으로 그것들의 영역안에서 지배를 해 나가며 안전하면서도 완벽하게 아동들을 잔인하게 학대해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모든분들께서 이러한 부분들을 필히 각인시켜 인지해주시고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곰노진구 : 쟤 아빠는 전생에 분명 맞고 자랐을거다...
내가 패드립하는게 아니고 사람들 다 그렇게 생각한다...
닉네임 : 이게 뜨네
렘_ : 가정교육 시킨다고 매를 맞는것과 아동학대는 완전히다른데...
뀨구 : 헐 아이가 저렇게 일찍죽고 가다니ㅠㅠ 하늘나라에선 잘 살길
윤성바라기 : 헐 뭐이런아버지진상다있노!
한피피 : 다음생엔 행복하길~~~ㅠ ㅠ
정혜란 : 와...도움요청해도 안믿어주는거 봐봐라...
안니콜라스 케이지 : 미친놈이네 꺼지지않은
지옥불에서
나오지마라

11살에 190KG

연초에 세운 다이어트 결심
잘 지키셨나요?

아니면 올해도 이런 저런 핑계로
헬스장에 돈을 기부하신 건 아닌가요?

다이어트 까짓거 다음에 하면 되지-
라고 생각하면서요.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시도하고 실패하는 건
그만큼 힘들기 때문입니다.

치맥 대신 고구마, 디저트 대신 양상추 먹으며
운동에 전념해야 하니

웬만큼 독하게 마음먹지 않는 한
내일로, 내년으로 미루게 될 뿐이지요.


하지만 오늘 만나볼 이 아이는
그 힘들다는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아리야 페르마나Arya Permana라는
인도네시아 아이인데요.

이 아이에겐 살을 빼는 게 생사를 가르는 일이라
조금도 여유부릴 수가 없었습니다.

10살 나이에 이미 세상에서
가장 뚱뚱한 아이가 되어있었거든요.

190kg 거구 꼬마의 다이어트 도전기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원베어 : 대단하다...
김딸기 : 아리야! 조금 이라도 힘내!
골드 Gold : 돌아버린
GOD_ BY : 어른들이 다이어트한다그러면 "먹으면 다 키로가~" 이러는데 현실은 키로그램(kg)로 감;;;;
긴청 : 다이어트같은거 다음에 하면 '돼지'
세상 자매 이 : 저!일주일만에!3ky뺍어요! ㅎㅎ
TSUHA츠하 : 고문
낙지볶음 신라면 붉닭 간장치킨 후라이드치킨 엽뗙 응떡ㅎㅎ
박시우 : 와 지금 99만회다..
박요셉 : 진정한 성형은 다이어트다...
이시원 : 정말 다행네................................ㅎㅎ

10살짜리 중국소녀, 어머니에게 읽고 쓰는 법 가르쳐

카이 청청이라는 10살짜리 중국 소녀가 4년 전 뇌출혈이 있었던 어머니에게 어떻게 말하고, 읽고, 쓰는지를 배우는걸 도와주는데 헌신을 한 행동에 칭찬세례를 받고 있습니다.

카이는 어머니인 첸 리 씨가 뇌출혈이 있었을 때 고작 6살이었고, 어머니는 심한 기억상실에 걸리고, 지적수준은 어린이와 같았습니다.

그녀는 “예전에 어머니가 저에게 어떻게 읽는지를 가르쳐주셨지만, 지금은 제가 어머니에게 책읽는 법을 알려드릴 차례예요.”라고 말했니]습니다.

카이는 어머니에게 그녀가 가르치고 싶어하는 단어를 사랑하는 음식과 동물들로 짝을 지어, 그녀의 관심을 끌어 가르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어머니에게 ‘토끼’라는 단어를 가르칠 때, 그녀는 토끼를 가지고와서 어머니가 토끼를 만질 수 있게 한다고 합니다.

이런 시간 외에도, 카이는 또한 어머니가 제시간에 약을 복용하는지 살펴보고, 물리치료를 받으시는걸 도와준다고 합니다.

카이 씨는 어머니를 돌볼 수 있는 가족인 본인 혼자뿐입니다. 아버지는 어머니의 의료비용을 지불하려 하루종일 일을 하시고, 카이의 남자형제는 이제 막 고등학교에 진학했습니다.

카이의 어머니를 보살피는 헌신적인 노력은 서서히 그 결실을 맺었습니다. 어머니의 상태가 지금 훨씬 호전된 것이죠. 그녀는 심지어 가족들의 가게를 운영하는 것을 돕고, 단순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카이는 지난 4년 간 마주해야만 했던 이러한 시련에도 불구하고, 카이는 여전히 좋은 성적을 받으려 노력 중이고, 학교에서 지도자 역할을 맡고있습니다.

카이의 어머니에 대한 헌신에 대해 지역정부가 알고서는 그녀에게 효자상을 주었다고 합니다.
-----------------------------------------

토모뉴스는 리얼 뉴스 최고의 소식통입니다. 저희들은 인터넷에서 가장 재미있고 이색적이며, 가장 많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야기들을 다룹니다. 저희가 말하는 톤은 과감하며, 필터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웃으면, 저희도 웃습니다. 여러분들이 분노하면, 저희도 분노합니다. 있는 그대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토모뉴스는 이야기들을 애니메이션화할 수 있기 때문에, 본 적, 들은 적도 없는 뉴스를 여러분들께 전달해드립니다.
Chungzhoya : 中国人???
ᄋᄅᄋᄅ :
김미희 : 오~착하네여
난푸른이다[I'm PooRuNii] : 기특하네요
彡 : 착하네 엄마가 완치되서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다
마승준 : 저런 중국인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북한 : 1

... 

#중국10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ms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