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짓기대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어 조회 3회 작성일 2021-06-10 07:44:15 댓글 0

본문

[샌드아트작] (첫편지), 글짓기대회 수상작_초등 고학년 부문 부림초 조윤상

오직 손 편지만이 전할수 있는 우리의 마음이 아닌가 합니다. 엄마가 생각나는건 저만 그런가요? 저는 아직도 아버지 어머니 보다 엄마 아빠가 더 좋습니다!

전쟁기념관, 호국보훈의 달 그림 글짓기 대회

[국방뉴스] 19.06.07 전쟁기념관, 호국보훈의 달 그림 글짓기 대회

정동미)
전쟁기념관에서 6월 6일 현충일을 맞아, 어린이들의 나라사랑과 평화사랑 정신을 함양하기 위한 그림·글짓기 대회가 개최됐습니다. 노푸름 하사의 보돕니다.

전쟁기념관이 올해 23회째 개최한 ‘2019 현충일 그림·글짓기 대회’.
아이들이 삼삼오오 둘러 앉아 호국영령에 감사하는 마음을 도화지와 원고지에 옮겨 담습니다.

이번 대회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나라사랑과 안보의식을 고취하고 지역주민들과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안보관과 호국정신을 나타낼 수 있는 내용을 주제로 열렸습니다.

김예은 / 경기도 하남시
오늘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억하려고 여기에 와서 묵념도 하고 둘러도 보고 그림도 그렸는데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날 행사엔 그림·글짓기 대회 뿐 아니라 ‘태극모양 소고·팽이 만들기’, ‘로봇·미니드론 조립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함께 진행돼 어린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배성근 /서울시 마포구
현충일을 맞이해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을 기념하는 이곳에 찾아오게 되었고요. 우리 아이들이 아직 어리지만 우리나라가 순국선열의 희생 안에서 나라가 성장할 수 있었음을 우리 아이들도 알고 컸을 때 우리나라를 위해서 여러 가지 보탬이 될 수 있는 아이들로 클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습니다.

전쟁기념관은 “이번 현충일 그림·글짓기 대회로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호국영령과 순국선열의 나라사랑 정신과 평화의 소중함을 자연스레 느끼고 직접 표현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뉴스 노푸름입니다.
madox 01 : 나라사랑하라고..? 나라지키다 북한에게 총맞아죽은 국군장병 가족들에게 정으니 돼지새끼 사진 뿌려대냐 ㅋㅋ 이나라는 진심으로 쓰레기다. 나라지킬 가치 눈꼽만큼도 없다
윌리안 : 하면 머하니 국군통수권자란 새끼는 정신나간 소리를 하는데
노대한 : 동미누나 오늘 좀 이쁘네
비니 : 저 아나운서여?

★제8회 솔향기글짓기대회 '최우수' - 괜찮지 않지만 괜찮습니다(우진영)

안녕하세요.
솔향기작은도서관에서는
매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글짓기대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진행된 8번째 글짓기대회는
'코로나지만 괜찮아', '나의 슬기로운 코로나 극복기'를 주제로 실시하여
코로나로 제약받는 일상의 변화를 긍정적인 방향에서 살펴보고.
지역주민들의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
[제8회 솔향기글짓기대회] 수상작을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마지막 영상은 '최우수(시 부문)' 수상작
우진영님의 '괜찮지 않지만 괜찮습니다' 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솔향기작은도서관
#인천작은도서관
#인천도서관
#글짓기대회
#수상작
#낭독

... 

#글짓기대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0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ms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