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충식물 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은가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7 07:48:44 댓글 0

본문

다큐 오늘 - 식충식물 네펜데스의 비밀_#001

공식 홈페이지 : http://home.ebs.co.kr/docuprime/introTodayrn기존 프로그램 ᐸ다큐프라임 - 녹색동물ᐳ 2부를 재구성하여 제작,

다시 보고 싶은 다큐 프라임을 엄선하여 다른 시각으로 좀 더 새롭게,
다함께 볼 수 있도록 재미있게, 오늘의 휴식을 위해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는 프로그램!

▶Subscribe to the EBSDocumentary Channel here :)
http://www.youtube.com/subscription_center?add_user=ebsdocumentary

▶For more information visit us at http://www.ebs.co.kr/

▶Check out what we're up to elsewhere:
https://plus.google.com/+ebsdocumentary
후하 : 치즐건콘으로 궁금해서 왔습니다
C.Pulisic5863 : 진짜 변기를 갖다놓는다고? 3개나?ㅋㅋ
개뜬금없네ㅋㅋ
Captain Hook후크선장 : 바퀴벌레 동굴은 어떻게 촬영했대~
쿠키 : 식물 병기에 벌레ㅋㅋ
이찬민 : 1:23 ㅓㅜㅑ
SEOHA : 4:05 으
이유진 : 박쥐때 배설물의힘이라 하니까 정글의법칙생각남... 박쥐변인줄도모르고 동굴에서 열심히 돌을 만지작만지작...
Choi Joy : 3:59 와 동굴 절대 들어가지 말아야지.. 개충격이네;;
시공이 : 네펜데스키워야지
온미라 : 9ㄹ러.ㅣㄱㅈㅁ

걸리면 끝장! 곤충먹방 세상 잔인한 식충식물 TOP5

동물은 보통 음식을 섭취하여 에너지를 얻습니다!
식물의 에너지 보충 방법은 보통 광합성을 떠올리는데요!
하지만, 곤충들을 유혹해 덫에 걸리게 한 후에
곤충 먹방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 세상 잔인한 식충식물들이 있는데요.
어떤 식충 식물들이 곤충을 먹어 에너지를 얻는지
황제과학 황박사가 조사해봤습니다!
Ali’s Family : 걍 믿고 들어가보셈 마카롱티비 어플 여캠들 ㄹㅇ 수위 개쩌는데 꽁으로 벗방함
Sang Penjelajah : 아니 님들 마카롱티비가 뭐길래 난리에요 ? 벗방어플임?
Adarsh Gamerz : 남녀노소 마카롱티비 어플 많이 보더라 ...ㄷㄷ 카페에 혼자서 폰 보면 마카롱티비 본다고 생각하면됨
sacred family : 마카롱티비가 도대체 뭐길래 이 난리인거임 ?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보면됌?
TECHNICAL EARTH : 진짜 수위 지린다 마카롱티비 어플만 다운받으면 다 무료임 ㄷ
Ashish Kumar : 회식하다가 상사가 마카롱티비 어플 소개시켜줬는데 수위지리게 방송하더라
tilose malik : 마카롱티비가 레알 대세긴 하구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서봤는데 지림
Roy preddy : 그냥 요즘 대세 구글플레이에 마카롱티비 아님 ?
Zaki28 TV : 애들이 쉬는시간에 마카롱티비 어플로 봐서 봤는데 ㅗㅜㅑ..여캠들지리더라
Rajasthan Folk Music : 마카롱티비 어플 요즘 우리학교에서 모르면 아싸임ㅋㅋㅋ

" 초파리 수천마리"를 식충식물에게 부웠더니..ㅎㄷㄷ사냥실력이.. [정브르]

얼떨결에 수천마리가 번식이 되었습니다. 원래는 흔적날개초파리를 하려는 생각이었는데 몇마리가 유입이 되었는지....하하..
흔적날개초파리는 거의 없고 "일반초파리"가 나왔습니다~~ㄷㄷ

그래서 식충식물들의 사냥실력이 어떤지 한번 간단하게 실험 해보았어요.

과연 결과는 어떨까요!!!??
정브르 : 새로운 식충식물의 힘이 대단하군...
예예원 : 아.징.그.러.워
q rkd : 노
게임나라초콜리 : 으어...
파리지옥 키우고 싶다......
Sylvia Kim : 초파리 잡는법
: 페트병을 2등분후 병입구부분을 깔때기처럼 뒤집어서 밑부분에 끼운후 이음새를 테이프로 잘 봉한다.

식초를 붓고 설탕을 조금 넣고 섞는다.
P.S 베이킹파우더를 조금 넣어도 좋다.
마지막으로 퐁퐁을 두번정도 펌핑해 넣고 섞는다

→ 초파리 새끼들이 들어가면 잘 못 나오고 익사함 올해 트랩으로 몇백마리 조짐
김초희 : 파리지옥은 초파리 너무 작아서 못먹..
review vest : 영상 잘 보았습니다. 오픈마켓 에서 가장 많은 구매가 이루어진 정화식물및 다육들과 구매자 분들의 상품평 정보 입니다.
제품 구매 하시기 전에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네이버 인베리뷰 검색..
https://www.xn--oy2b17c32a10v.com/blank-13
탈북인 : 오
탤리TV : 보고있어도 믿기지가 않네요~~~~집에는 필수로 키워야 되겠네요
잘배우고갑니다 좋은이웃맺고 싶어 왔어요 구독과. 좋아요 삼종세트 선물을 살포시 내려놓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의채널에 초대합니다
자취1G : 저거 꺼낼때 정브르님 집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 

#식충식물 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5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ms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