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렌탈스튜디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박공주 조회 4회 작성일 2020-09-16 07:48:14 댓글 0

본문

1인쇼핑몰 브이로그 ) 대여 스튜디오에서 2시간동안 혼자 입고 혼자 찍기 ! 동대문 가을신상 여기 다모였다

안녕하세요 안주니입니다
폭우가 쏟아지는 날에도 신상업뎃에대한 열정 하나만으로
대여스튜디오를 두시간동안 휘젓고 왔네요
저의 스마트스토어 신상도 함께 구경해보시면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눌러주세요
.
#쇼핑몰브이로그 #스튜디오촬영 #여자쇼핑몰
안주니 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anjuni
콩비닝 : 저도 스토어팜 운영하고 있는데 저런 스튜디오 찾기가 쉽지 않드라구요 혹시 스튜디오 어디인지 알수 있을까요??ㅠㅠ 너무 좋네요
구나영 : 아이폰 저렇게 여러번 연속 촬영은 어떻게 설정하나요?ㅠㅠ
자작이와고고 : 사진찍으실때 어플없이 그냥 찍으시는건지 궁그매용 색감이넘 예뻐서요
전투지옥 : 열심히 일하고 있네요 ㅋ

1인 쇼핑몰 사장 브이로그(ver.독백) I 자연광스튜디오 대여 I 쇼핑몰 스튜디오 촬영 방법 I 디테일컷 찍기

안녕하세요, 공아에요 :)
정신없던 7월이 지나가고 벌써 8월의 중순이네요.
한동안 영상을 못찍으면서 지내다가 이번 촬영때 한번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모습을 담아보았답니다.
집근처 자연광 스튜디오였는데, 왜 자연광 자연광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오늘도 바뿌고 정신없눈 하루였지만 남은 날 행보카게 보내자구요 ✨

*bgm: jazz type beat “bread” prod.by lukrembo
* 1080 화질로 시청 부탁드립니다
탱이숲loveisall : 와아 1인 쇼핑몰이라니, 정말 쉬운 일 아닌 거 같은데 대단하셔요!!ㅠㅠ 구독하구갑니당! 앞으로도 쇼핑 영상 자주 올려주세요오!!!ㅎㅎ
뷰스타에리카 in HK : 공아님 안녕하세요 ^^ 쇼핑몰 사장님의 일상이라니! 너무 흥미로와요
영상이 너무 재밌어서 계속 보다가 풀시청했네요 ㅎㅎ 앞으로 자주오려구 구독도 했어용
친하게 지내요
Islam se Chaahat 1 : new friend here let's built each other! plzz watch my video full thxx :O
로에민LOEMIN : 정말 쇼핑몰하려면 여러방면으로 재능이 있어야 하나봐야요 감각두 있구 멋진 영상 잘보았어요
느낌좋은향기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우리 친하게지내요 99덕하고 갑니다 그리고 손을 잡고 갑니다 향기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김은미 : 스튜디오정보 알수 있을까욤?
[BRASIL] 줄리아 TV : 안녕하세요 댓글 보고 놀러 왔어요 친구 되어서 소통하고 싶어요 저는 브라질 살아요~ 선물 놔두고 갈게요 쇼핑몰 대박 나세요 저도 여기서 의류업 했어요
gyuri kim : 지나가다봤는데 영상미에 옷이 넘이쁘네요 스튜디오정보알수있을까요??!
와와wawa : 비와요 온니 파전먹고싶네여, 물론 코로나 외출금지 찡긋
반하나부부 Banhanabubu : 인터넷 쇼핑몰 하려면 사진 스킬도 좋아야 할 것 같아요~ 작업하시는거 신기하고 흥미롭게 잘 봤어요

[ENG] 퇴사후 1년, 사업 준비 시작|렌탈스튜디오 창업과정#1|20대 창업 브이로그 |로고 만들기 [EP14]

'소이'가 '그린' 이야기
[Freelance Dairy Ep.14]


[좋아요와 구독은 많은 힘이 됩니다 ‍♀️]


✔cc자막이 불편하신 분들은 영상 설정(우측 상단)에서 '자막사용안함'을 클릭해주세요!✔
✔Please turn on the caption in the settings!✔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소이그린입니다:D
근 2주만에 새 영상을 올리네요!

저는 요즘 창업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ㅎㅎ
예전부터 준비해왔던!!
정말 하고 싶었던!!
렌탈스튜디오 사업을 하려고 합니다!!

이제껏 꾸준히 준비해왔었는데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창업 준비 과정을 틈틈히 공유하려고 해요! ‍♀️

거창할 것도 없고 부족한 것도 많지만,
차근차근 준비해가면서 제가 느꼈던 점들, 고민들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ㅎ

그럼 오늘도 제 영상 시청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욤


렌탈스튜디오란?
쇼핑몰셀러, 작가/모델포트폴리오, 상품촬영, 프로필촬영,
셀프촬영 및 파티룸 등의 공간으로 대여해주는 곳.


#창업준비 #렌탈스튜디오 #창업브이로그

 ̄ ̄ ̄ ̄ ̄ ̄ ̄ ̄ ̄ ̄ ̄ ̄ ̄ ̄ ̄ ̄ ̄ ̄ ̄ ̄ ̄ ̄ ̄

[SN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igreen/
사진계정: @inter_pixellar

블로그: https://blog.naver.com/gmgmgk8


[촬영카메라]
SONY A7R4 / 렌즈: FE 24-105mm F4 G OSS
[편집프로그램]
Adobe Premier Pro 2020 / Adobe After Effects 2020

 ̄ ̄ ̄ ̄ ̄ ̄ ̄ ̄ ̄ ̄ ̄ ̄ ̄ ̄ ̄ ̄ ̄ ̄ ̄ ̄ ̄ ̄ ̄ ̄

[BGM]



1. Epidemic sound
Running Circles - Cody Francis
https://www.youtube.com/watch?v=ykYfldVOD0U


2. Epidemic sound
Don't Waste My Time (Instrumental Version) - Dayon
https://www.youtube.com/watch?v=yvewdMZrYF4

3.Epidemic sound
Miss You Too (Instrumental Version) - Blake Everett
https://www.youtube.com/watch?v=ih_Nis_zqX0

4.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걸음마 -


5.김재영 - piano man
소이그린SOIGREEN : '소이'가 '그린' 이야기
[Freelance Dairy Ep.14]

[좋아요, 댓글과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 영상품질은 1080P이상으로 설정 후 보시길 추천드립니당:)
✔cc자막이 불편하신 분들은 영상 설정(우측 상단)에서 '자막사용안함'을 클릭해주세요!✔
✔Please turn on the caption in the settings!✔


렌탈스튜디오란?
쇼핑몰셀러, 작가/모델포트폴리오, 상품촬영, 프로필촬영,
셀프촬영 및 파티룸 등의 공간으로 대여해주는 곳.
호종 유 : 미쳐따,,, 이걸 이제야 보다니,,,,,ㅜㅜㅜㅜㅜㅜㅜ 창업이라니,,,,,,대단하세요!!!역시 소이님!!!!!!!!!! 완전 아자아자에요!!!!!!! 창업 뿌셔 돈 벌어!!!!!!!!!!!!!!!!!!!!!!!!!!!!!!
진현우 : 소이님~
젊은 청춘의 창업 용기에 찬사를 보냅니다.
자연친화적 스튜디오 구상대로 예쁘고 멋지게 꾸며지길 바랍니다.
화이팅 ~~ !!
무애심 : 대박나세요~^^♡
화이팅
쾌걸꿀통 : 안녕하세요. 쾌걸꿀통입니다.
영상 잘 보고 풀시청 하고 갑니다.
영상 너무 에쁘네요~ ㅎㅎ 꼭 사업 성공하시기를 바래요~
자주 놀러올게요~ 응원합니다!!
기퍼 - 영상초보탈출하기 : 그린님 오랜만이네요 ㅎㅎ 새롭게 하시는 일도 멋지게 잘 해내실거라 믿고 응원합니다
허성현 : 예전에 사업준비하며 느꼈던 감정들이 공유 되는 듯? 한 영상이네요. 멋진 스튜디오가 완성되길 기도해 봅니다. 파스타 만드는 손길이 뭔가 익숙 하네요 ㅋㅋㅋ 준비 힘들텐데 더운 여름의 끝이니 다행이예요
오준석 : 인스타 보고 왔어요ㅎㅎ 영상미도 너무 좋으시고 글까지 감성있는 스튜디오 완성되면 꼭 가서 사진 작업하러 가보고 싶네요!!!
열정망고 : 소이그린님- 창업이라니 멋지셔요 지금은 알 수 없는 미래에 답답하기도 하고 이것 저것 준비하느라 힘드시겠지만, 분명 잘 되리라 믿고 쭉 가셔요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화이팅 항상 업로드 기다리고 있어요~(부담드리는건 아니고^^..)
Mac Big : 우아 창업준비 하시는군요!! 바쁘게 사시는 모습 너무 보기좋아요 스튜디오 너무 기대되네요 오픈하시면 꼭 가보고싶네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 

#쇼핑몰렌탈스튜디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ms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