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유럽배낭여행비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리킹 조회 21회 작성일 2020-10-21 15:31:39 댓글 0

본문

[한달 유럽여행 후기] 유럽여행 경비, 루트, 좋았던 곳 | 유럽여행 액티비티 추천 | 나니의 유럽여행

저번 영상에 이어 #한달유럽여행 후기를 또 들고 왔습니다!

저희가 한달동안 유럽 여행 하면서 돈을 얼마나 썼는지
어디에 얼만큼씩 분배 했는지 다 이야기 하고 있구요!
저희가 짰던 루트를 알려드리고 장단점도 설명하고 있어요!
적은 도시에 오래머물기 vs 최대한 많이 가기 로 여행 스타일이 나뉘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저희가 여행하면서 정말 좋았던 곳과 생각보다 별로였던 곳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생생하게 담아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유럽여행준비 알차게 해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당 :)

#유럽여행 #유럽여행루트
냥냥별 : 영상 색감이 너무 이뻐요 ㅠ 나중에 편집 관련 영상도 올려주세요 ㅠㅠ
흐아아졸려 : 영상 보면서 행복했네요 ㅎ
김주원 : 인트로 음악좀 알수있을까요..?
찐 파리라이프, : 저 파리에 살고 있는데 영상미가 너무 좋은데요?? 진짜!!! 부러워요!!
삭제된 메세지입니다. : 스카이 다이빙 남에게 보여주지 못할정도로 바람맞고있는 영상이면 안찍어도 후회없으려나요? 개인적으로 액션캠이랑 손목거치대 하나 있긴한데..
สิทโธทนะ บุญสุทสุขอภิญญา :
สิทโธทนะ บุญสุทสุขอภิญญา :
Jaxtyn Demy : 하...듣기만해도 힐링된다..전역 7개월남았다 빨리가자
สิทโธทนะ บุญสุทสุขอภิญญา :
_밝은미래이야기 : 중간중간 뜨는 이모티콘 디자인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ㅎㅎ 효과음도... 재밌게 보고 가요!

한달간 혼자 유럽여행 정보 편!!! 경비, 일정, 환전, 꿀팁 다 알려드려요 ~

안녕하세요 유럽여행 총정리 영상 가져왔습니다

말로 설명 하려니 길어져서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적어두었어요
귀찮으신 분들은 포스팅 추천!
아래 링크는 포스팅 바로가기 이니 확인 해주세요
http://hoho9294.blog.me/221320476033

영상 자막에 더보기 참고는 위 링크를 말합니다

*--- 목 차---*
00:35 일정 (루트)
01:45 경비
02:25 어떻게 항공권을 저렴하게 샀는 지
03:03 경비 - 미리 결제한 부분 설명
05:01 환전
06:31 좋았던 곳 (나라 간 특징)
10:10 혼자 사진 찍는 법
11:30 동행 구하는 방법
13:04 챙겨가면 좋은 것
14:50 옷 챙기는 팁
15:25 TIP
15:48 숙박

입고 있는 티와 잠옷 - 잇라이스
아이패드 프로 10.5 사용 케이스 베리어에서 구입 (https://smartstore.naver.com/caseholic/products/211264057?NaPm=ct%3Djjs9d5qa%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103e43cf9cd81d6d845d8b208ad3b0f6e4ceaf45)

https://www.instagram.com/ooouo/
http://blog.naver.com/hoho9294


Kio Alexander : 말하는고 기여워서 구독합니다 누님
이수린 : 혜인님 영상을 보면서 꼭 유럽여행에 가리라 다짐했었는데 드디어 올 여름에 가게 되었어요! 파리와 스위스만 가지만 혜인님 영상이 정말 너무너무 도움 많이 돼요 ㅠㅠ 감사합니다❤️
구름위에 : 유럽자유여행..4박5일 가능한가요?  월욜날오후출발..금욜날 저녁도착일정으로요?  근데언어가 안통해도 가능한가요?
심심한탱자 Lonely Tangza : 아~ 너무 귀엽네요 ㅎㅎ 난 오십대인데 얼마 전에 이탈리아만 한 달 혼자서 자유여행 다녀왔거든요. 나도 유튜브하는데 이 영상이랑 비교하니 너무 무겁고 칙칙하게 만들고 있었네요. 반성하고 갑니다~ 여행 계속하길 응원합니다!!^^
Sun Kim : 유럽중에 런던 외에 장보는 식자재 가격이 좋으면서 날씨가 좋거나 휴양지에 가까운 느낌의 장소 추천 해주세요!!!
Yeajin Kim : 내년여름에 엄마랑 동생이랑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여행할건데 언니 영상 도움 많이됐어요!! 말도 차분하게 잘하시고 정보도 너무 많이 주셔서 감사해용
찬쓰메이커 : 더 옐로우는 체크인시간이 따로없었나요?
D Ddd : 여기서 나온 비행기 경비가 왕복인가요?
초다링zzodal : 이런 자세함은 없었다... 유럽여행 한달후에 떠나는데 몰랐던것들도 수두룩 ㅠㅠ
김민정 : 숙소를 너무 자주 바꾸면 체크인 아웃 시간 맞추느라 짐들고다니기 힘들지는 않나요?? 궁금해요ㅠㅠ

러시아·유럽 104일 배낭여행 비용 총정리 | 러시아여행/시베리아횡단열차/경비정리팁

#러시아여행 #시베리아횡단열차 #시베리아선발대 #여행경비정리

어서오세요
2주만에 찾아온 취존여관의 막내 호스트 수리입니다

이번 영상은 무려 2부로 구성한, 여행경비 총정리 영상입니다!
1편에서는 퇴사 후 104일 간의 배낭여행에서의 총경비와
경비정리 팁, 러시아 여행 경비, 시베리아횡단열차 비용까지
세세하게 정리해왔어요!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와 댓글✍!
'구독'과 '알람 설정'으로 취존여관 호스트들의
보고/듣고/떠드는 여행을 함께 떠나요✈


☞ 수리의 실시간 여행기는
인스타그램 @wisdomeegram
☞ 글로 만나는 "출근대신출국"
https://blog.naver.com/wisdomeediary
SY M : 이런거보면 생각보다 별로안드네?싶은데 막상가면 몇배씩쓰고옴;;
66아놀드 : 인아웃항공권은 어디서 구하셨나요?!ㅠ
YOU&ME : 수리님 시베리아편부터 챙겨보고있는 애청자가 있습니다. 내년에 그 친구와 함께 열차타고 떠나기로 했어요참고해서 요긴하게 쓸게요
Eunhye grace Kim : 저도 사표를 내고 후다다다닥 떠나고 싶습니다!!!! 출근 대신 출국...
choi yeonseok : '트리비 포켓' 어플 참고 하겠습니다! ㅎㅎ
SURI수리 : 0:35 전체 여행 총경비
1:40 여행 전 준비비용
3:18 여행경비 기록팁
4:24 전체여행 인-아웃 항공권 가격
4:56 러시아여행 총경비
5:40 시베리아횡단열차 경비
6:27 러시아 오로라투어비용
고라파덕 : 파덕 파덕 파덕!!!!
망망 : 104일이면 세달인데... 대박이네여
DS K : 생각보다 엄청 많이 들었네유
토리사 : 오로라 투어 경비가 생각보다 많이 안들어서 조만간 영상 찍으러 가야겠네요~ㅎㅎ

... 

#한달유럽배낭여행비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ms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