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아바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먹빵튜버 조회 11회 작성일 2020-10-20 15:17:04 댓글 0

본문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시승기 2019 4K [오토뷰]

시내 주행의 이점, 고효율을 내세우는 토요타의 최고급 준대형 세단. 아발론 하이브리드(Toyota Avalon Hybrid) 영상 리뷰.

더 자세한 내용은 오토뷰 웹사이트 http://www.autoview.co.kr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오토뷰(Autoview) : [공지사항] 기존 업데이트 된 영상이 수정 이전의 것이라 재등록 합니다. 김선웅 기자의 렉서스 ES300h와 아발론 비교 부분에서 전자식 스티어링 시스템에 대한 잘못된 설명, 또한 연비 관련 자막이 엉뚱한 곳에 들어가는 문제가 발견되어 수정 작업이 진행되었는데, 작업자의 실수로 수정 이전의 영상이 등록되어 수정본을 재등록합니다. 아발론 편은 지난 1월에 제작된 영상인데, 업데이트 시점이 늦어면서 내부 혼란이 생긴 것으로 사료됩니다. 향후 더 주의하겠습니다.
어몽어멍 :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아발론 뒷모습이 k3 같음.. 영상에서 볼때는 못느끼겠지만 실제로 보면 k3 뒷 모습이랑 비슷한면 이 있음
도널드트럼프 : 미국에서 잘팔리는 이유가 잇음
고르곤 : 옵션을 저따구로 들여오니 우리나라에서 안 사주지. 노재팬보다고 상품성 ㅈ같이 한게 일본차 판매 부진의 이유임.
김태훈 : 일본차 탄다고 매국노 아님.
현기차 탄다고 애국자 아님.
김나박이처럼되고싶다 : 아발론은 깡통그랜저 타는 느낌이고
ES는 걍 g80급 느낌남
아예 다른차임
김선준 : 하... 이 차 겉모습 보고 괜찮네~! 했는데.. 내부를 들여다보니 메모리시트 부재.. 핸들 열선 부재.. 통풍시트 열선시트 부재.. 정말 플래그십 모델이 맞긴 맞는 겁니까...;;;
재원 : 아발론 시승기에 왜 렉서스 얘기는 무장 하는지 모르겠네 ㅋㅋㅋ
김동원 : 현기의 잔고장에 질려버린 사람이라 마감이 좀 부실해도 소음 좀 올라와도 기본기 좋으면 된다라고 생각하는데 이제 차 바꾸면 또 10년은 타야하는데 4천이 넘는 가격에 요즘 기본적인 옵션의 부족함은 많은 고민을 남기네요.
자유대한 : 편의사양이 너무 없어 아쉽네요..핸들열선..시트 열선..이런건 출고 후 설치 가능한가요?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시승기 1부, 넓고 안락하다! Toyota Avalon Hybrid

대형세단 연비가 16.6km/l,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새롭게 적용하고 등장한 토요타 5세대 아발론을 시승했습니다.
TNGA 플랫폼을 적용하고, 차체가 더 커져서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했고, 하이브리드를 적용해 높은 연비를 선보이지만 가격은 더 내려갔습니다.
넓은 뒷좌석과 안락한 승차감이 돋보이고, 실제 주행 연비는 공인 연비를 쉽게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진행 : 모터리언 박기돈, 김송은
hg K : 송은기자는 이 아저씨땜에 참 힘들었을듯...ㅋㅋ
박종관 : 옵션만 좀더 들어오면 좋음
Thomas Kim : 이 리뷰를 첨 보고나서 설날 전에 차를 받았습니다. 막 밟지 않는한 실제 연비는 저거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옵션적 측면에서 아쉬움이 상당하고 옵션이 그리우시면 안 뽑아도 되는데 외근직이라 차를 자주 끄는데, 주행능력 연비에서 보면 뽑기를 잘 한 것같습니다.
일단, 연비가 넘 잘나와서 주유소를 안가고 있어요.
박종구 : 우리나라사람중에는실내를보시는분들이많은데그랜져는천연가죽인데인조가죽이면
Otter Optimistic : 송은이누나 표현력, 비유력 좋아요~~
Deung Woo : 데쉬보드는 좋은데...액정화면이 제일 없어 보여요...
30 i : 토요타는 10년 지나도 엔진이 신차급인데 흉기 개아차는 3년만 지나면...
고전게임매니아 : 연비 미쳣다 씨발 일본이 차 원탑이네 독일,한국 허세만 가득해서 차 가성비 좆같음 연비가 거의 2배이상나오네
초코쿠키 : 동영상 지워요.
화월 : 아직은...

[시승] 토요타 아발론 하이브리드 (리뷰, hv, hybrid, avalon, 카미디어)

하이브리드 모델만 들여오면서, 가격 낮춘 것까진 좋았습니다. 그런데, 가격 맞추다 보니, 여러 편의장치가빠지긴 했습니다. 인조가죽 시트에 통풍시트도 없고, 운전석 메모리 시트도 없고, 전동식 트렁크도 없고.... 반면, 어댑티브 크루즈콘트롤과 차선유지장치는 잘 챙겼습니다.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4,660만원.

[카미디어] 웹사이트 http://www.carmedia.co.kr
[카미디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armedialive
[카미디어] 네이버 포스트 post.naver.com/my.nhn?memberNo=12045626
[카미디어] 유튜브 https://www.youtube.com/user/CarMediaKorea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www.carmedia.co.kr
Silkroader Park : 미국에서 한국으로 수입하는 아발론하브는 XLE모델에 선루프와 몇가지 옵션을 추가하였습니다 고로 XLE(37000$)와 XSE(39500$)의 중간인 38200$ 정도로 잡을수있고 국내에서 가장많이 팔리는 es300h 럭셔리모델은 41810$로 두 차량은 3600$(400만원)의 차이가 납니다. 한국에서 두모델의 가격차이는 아발론하브가 할인이 더 되기때문에 실제 가격차는 2천만원인데, 2000-400=1600만원의 차이만큼 거품이 있어요.. 하드웨어에서 400만원을 더 얻기위해 최소 1500이상 L마크값을 지불할 분들은 es300h로 가시고, 경제적으로 타자 옵션 그따위거 안중요하다 엔진 미션 차체 안전 연비 내구성이 중요하지 하는분들은 아발론하브로 가시면 됩니다. 핸들열선, 뒷자리열선, 통풍시트는 굳이 하고싶음 사설로 매립하면 되니까요..
炫彬造型 : 18개월째 타고 있는데 디자인 질리지가 않습니다.
Steve Hong : 전면 카메라에 지문 묻어서 화면이 뿌옇게 보이네요 다음부터는 핸즈 닦고 촬영해 주세요
Silkroader Park : 아발론 하이브리드 오늘 4320에 계약했습니다 구입전 아발론 하브 유튜브 영상들 다 살펴봤는데 지금 영상이 최고입니다 몰랐던 사실들을 쏙쏙 다 찝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John John : 8:55 구라치네 이사람 직접만들어서도 이러던데
chulki Lee : 잘봤습니다~ 다른분과 다른 리뷰가 인상적입니다!
michael : 빅엿 도요다
화월 : 아이고 애국심 운운하며 통풍 열선시트 운운하는 골 때리는 현기빠들...
manamo op : 아발론하이브리드 실 오너 200대의 반전 후기 확인하세요
통풍시트, 뒷좌석열선, 그릴, 메모리시트, 핸들열선 모두 완벽 해결!!!
아발론클럽코리아☆
https://cafe.naver.com/avalonclubkorea
최고다 ᅲ ᅲ리에리 : 가솔린 모델이 있었다면 고려했을텐데...

... 

#토요타아바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ms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